기간은 구매하신 품목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접수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주시면
성심성의껏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 손상은 무상 A/S 기간 상관없이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한 접수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접수 후 담당자가 상담을 통해 A/S를 진행해 드립니다.
(월~금 08:00~17: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홈페이지 접수 링크: A/S접수 바로가기
고객센터 대표번호: 080-491-7193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가요? FAQ에 원하시는 내용이 없으시다면,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