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 CUSTOMER SERVICE

FAQ

게시물 검색

우리엔터프라이즈 대표번호(031-599-3240)로 연락하시면 가까운 상담원이 가까운 대리점을 찾아드립니다.


우리엔터프라이즈 홈페이지  고객지원  대리점 개설 안내를 통해 상담신청이 가능합니다.

혹은, 대표번호 (031-419-7191)로 연락하시면 담당자를 통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대리점 개설은 우리엔터프라이즈 본사 내부규정에 의거하여 선정됩니다. 


홈페이지 상단의 채용정보를 통해 지원이 가능합니다!

온라인으로 채용정보를 확인하고 이력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상시, 공개채용 정보와 이력서 제출여부, 합격 여부를 상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간은 구매하신 품목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접수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주시면

성심성의껏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 손상은 무상 A/S 기간 상관없이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한 접수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접수 후 담당자가 상담을 통해 A/S를 진행해 드립니다.

(월~금 08:00~17: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홈페이지 접수 링크: A/S접수 바로가기

고객센터 대표번호:  080-491-7193


꾸준한 R&D투자를 바탕으로, 업계최초 스마트 홈조명을 선보인 바 있으며,

BLE, WiFi 등을 이용한 IoT와 스마트 조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눈 건강을 해치는 Flicker를 잡은 Flicker free제품들을 다량 보유하고 있으며,

LED에서 한단계 발전한 OLED조명제품까지 제조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우리엔터프라이즈는 반세기 이상의 역사를 가진 국내 No.1 조명제조 기업입니다.

오랜 시간 장수램프로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항상 뛰어난 품질과 제품으로 보답해드리고 있습니다.

무분별하고 무책임한 무인증 제품과는 달리 장수명과 고성능을 보장해 드리며

철저하고 확실한 A/S로 고객님의 신뢰를 얻는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우리엔터프라이즈입니다!



인증확인은 필수입니다!

LED조명 제품은 필히 KS, KC마크, 품질보증 Q마크, 친환경 e마크가 있는 제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반드시 1개 이상이 품질마크가 표시된 제품을 구입해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인증이 없는 무분별한 제품들은 안전사고를 유발할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우리엔터프라이즈의 모든 제품은 인증이 완료된 믿고 쓸 수 있는 제품입니다!



죄송하지만, 본사에서는 제품을 직접 판매를 하고 있지 않습니다. 

전국 100여개의 대리점과 마트, 다이소 온라인몰을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 대표번호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내 “제품소개” 메뉴 또는 우리엔터프라이즈 공식 쇼핑물 www.wooree-mall.co.kr 에서

제품별 이미지와 상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카탈로그 다운로드를 통해 제품정보를 받아 보실 수도 있습니다.

직접 실물을 확인하고 싶으신 경우, 가까운 다이소나 대형마트, 대리점 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ED조명은 일반조명에 비해 월등히 높은 수명과 낮은 전기세를 가장 큰 장점으로 꼽습니다!
제품에 따라 15,000~50,000시간까지 보증이 되며, 일반 가정집 기준 5년이상 교체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낮은 소비전력으로 전기세 절감의 효과 또한 뛰어납니다. (일반조명 대비 약80% 절약 가능)

우리엔터프라이즈 공식인증 대리점, 직영점, 마트, 다이소 등에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쇼핑몰 www.wooree-mall.co.kr 또는 오픈마켓에 장수램프를 검색하여 구매도 가능합니다.
(*정책에 따라 별도 문의가 필요한 제품 있을 수 있음)